영국 맨체스터 콘서트장'대형 폭발' 발생

입력 2017년05월23일 21시0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경찰 ' 현재까지 사망자 22명, 부상자는 약 59명으로 발표....'

BBC캡쳐
[여성종합뉴스]BBC는 영국 맨체스터에서 22일(현지시간) 발생한 테러 추정 폭탄 폭발로 인해 흥겨웠던 콘서트장이 한 순간에 생지옥으로 바뀌었다고 보도했다. 
 

앤디라는 이름의 목격자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맨체스터 아레나)로비(foyer)에서 아내와 딸이 (콘서트 구경을 마치고)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강력한 폭발이 일어나면서 땅 바닥에 내동댕이 쳐졌다"고 전하고 "일어나서 주변을 보니 사방에 시신들이 있었다며 20~30구는 되는 것 같았다 그 중 사망자가 몇명인지는 모르겠지만, (전부) 사망한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다.
 
또 "사람들이 피를 흘리고 있었으며 정말 심각하게 다친 상태"였다고 전했고, 게리 워커란 남성도  "폭발이 일어난 지점에서 불과 수m 떨어진 곳에서 아내와 함께 콘서트 장 안에 있는 딸들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면서 "마지막 노래가 나오는 것을 듣고 있었는데 갑자기 엄청난 불꽃과 굉음, 연기가 치솟았고 다리와 발에 통증이 느껴졌다"고 전했다. 또 자신은 발에 파편이 박혔으며, 아내는 배에 상처를 입고 다리 골정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경찰은 현재까지 사망자를 22명, 부상자는 약 59명으로 발표한 상태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