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나주시 ‘맛과 멋’ 매력 어필

입력 2017년06월10일 06시22분 양희영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박람회
[여성종합뉴스] 지난 8일부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 중인 전남 나주시(시장 강인규)가 다채로운 관광 콘텐츠를 통한 홍보 활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 
 
‘나를 위한 단 하나의 여행’을 주제로 올해 11회째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는 전 세계 유명 호텔, 리조트를 비롯해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문화 관련 1,000여개 기관․업체 등이 참가해 여행정보 등을 교류하고 홍보하는 자리다.


나주시는 오는 11일까지 이어지는 박람회 기간 동안 홍보부스를 설치,관광리플릿을 활용해 제 3회 마한문화축제, 빛가람전망대·황포돛배를 비롯한 주요 관광명소와 나주배·곰탕·영산포홍어·구진포장어 등 대표 음식을 방문객에게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특히 감기와 기관지에 효능이 탁월한 나주 배 즙 시식회를 가지며, 부스를 찾은 방문객의 입맛을 사로잡기도 하였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여름휴가를 준비중인 관광객과 직접 대면해 나주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행사기간 동안 나주의 맛과 멋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해 올해 많은 관광객이 나주를 방문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강인규 시장은 “앞으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와 같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나주의 관광명소를 홍보함은 물론, 적극적인 관광마케팅으로 올해 관광객 200만 유치를 위한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