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자활사업 참여자 문화체험 !! 영화 보며 힐링해요∼"

입력 2017년06월12일 14시05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지난 9일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서구지역자활센터 자활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자활사업 참여자들에게 이야기 나누기(인문학 강의)와 영화 관람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마련됐다. 
  
특히 자활사업 참여자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영화 선택과 상영일에 대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결정했다.
  
영화 상영 전에 부제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대중영화 감상법’으로 진행한 인문학 강의는 전문 강사를 초빙해 대중 영화 속 재미있는 요소를 찾아보고 효과적인 영화 감상법을 추천하여 영화 관람의 이해를 도왔다.
  
이번 행사는 롯데시네마 아시아드관에서 1관(173석) 전체 무료 대관과 영화 상영을 무료 지원했으며, 향후에도 자활사업 참여자들이 문화체험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강범석 서구청장은 “무료 대관 및 영화 관람을 지원해준 롯데시네마 아시아드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자활사업 참여자들이 다양한 문화체험 활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