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7년06월14일 10시00분 양희영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7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_포스터
[여성종합뉴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2017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이 오는 8월 19일, 전남 구레자연드림파크에서 개최한다.


아이쿱생협 주최로 올해 3회째를 맞는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막강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YB(윤도현밴드)부터 부활, 김경호, 크라잉넛, 스컬&하하, 로맨틱펀치, 소울엔진, 마르멜로 등 국내 대표 뮤지션이 총 출동한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퀄리티 높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놀랍도록 착한 가격으로 관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얼리버드 티켓은 7월 10일까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와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예매 가능하다. 얼리버드가 27,000원, 정상가 30,000원.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의 친환경 먹거리는 축제의 이색적인 묘미 중 하나이다. Non-GMO 유채씨로 만든 압착유채유로 무항생제 치킨을 튀기고, 우리밀 핫도그와 건강한 소시지 등 관객의 이목을 주목시키는 먹거리가 즐비하다.

특히 파크 내에 있는 맥주공방에서 만든 신선한 수제맥주는 인기가 높다.

락 음악과 함께 페일에일, 바이젠, 필스너 등 다양한 종류의 유럽식 하우스 맥주를 즐길 수 있다.


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은 인근 숙박과 연계하여 관람객의 편의를 도왔다. 더 케이 지리산 가족호텔과 지리산 온천랜드는 사전 예약 후 현장에서 페스티벌 티켓 또는 입장팔찌 제시 시 프로모션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