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해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실천 아름다운 가게 1 ~ 5호점 탄생

입력 2017년06월19일 17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함평군 해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국도)에서는 6월 19일 해보면 소재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가게” 1 ~ 5호점이 탄생해 협의체회원 25명과 “아름다운 가게” 점주가 참여한 가운데 현판식을 가졌다.


“아름다운 가게”는 소외계층에게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임을 인정하는 현판을 달아주는 사업으로 해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고 있다.


이번행사에 참여한 업체는 1호점 문장법성상회를 비롯해, 해월축산회관, 문장풍년농약종묘사, 꼬치마당, 웅신모터스 등 5개업체이며, 1호점 문장법성상회 천영임사장님은 “매달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참여하게 되었으며,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써주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에 정영욱 해보면장은 “오늘 현판식이 지역내 나눔문화 확산의 마중물 되길 바라며, 해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국도 위원장님 비롯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협의체는 같은날 “희망텃밭”에서 직접재배한 감자수확 작업을 하였으며, 판매수익금도 소외계층에 지원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