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의회 상임위원회, 현장점검 실시

입력 2017년06월19일 19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작구의회는 6월 15~16일, 상임위별 지역 현안사업 현장을 방문․점검하였다.


특히 이번 <제271회 동작구의회 제1차 정례회>는 2016회계연도 결산검사와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 등을 실시하는 중요한 회기로서, 상임위원회 회의에서 다룬 안건과 관련된 곳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 실태 및 개선사항 등을 점검코자 현장점검을 실시하였다.


먼저, 행정재무위원회(위원장 서정택)에서는 남성사계시장 상인회 사무실을 방문하여 상인회의 운영현황과 향후 계획, 시장상인들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사당2동주민센터에서는 일자리경제담당관의 ‘남성사계시장 고객지원센터 건립 추진현황’ 관련 사항을 보고받고, 질의응답을 실시하였다.


한편,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김현상)에서는 사당2구역 재건축공사장을 방문하여 현장소장으로부터 공사 진행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공사장 주변에서 제기되고 있는 민원사항 및 대처방안 등에 관해 논의하였다. 또한 다음 날 상도1동 소재 ‘햇님어린이공원 창의놀이터 조성현장’을 찾아 놀이기구와 주변 시설 등을 직접 점검하였다.


매 회기마다 안건과 관련된 보고사항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작구의회는, 현장점검을 통하여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고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되고 있는 경우 집행부를 격려하며 보다 나은 동작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