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17년도 안성시 하계 영어·중국어 캠프 운영”

입력 2017년06월20일 12시10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시장 황은성)는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2017년 하계 방학 동안 ‘2017년도 안성시 하계 영어·중국어캠프’를 시행한다.
 
영어 ․ 중국어캠프는 2017년 7월 27일부터 08월 12일까지 3주 동안 원어민과의    실용회화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안성시는 2011년부터 하계·동계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꾸준히 영어캠프를 시행하고 있다.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5~6학년과 중학교 1~3학년 학생을 중국어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과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중앙대학교에서 진행되며 레벨테스트를 통한 수준별 학습이 이루어진다. 

영어·중국어캠프 교육비는 전액 시에서 지원하고 교재비를 제외한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통학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영어와 중국어 모두 6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동일하고,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http://caulife.cau.ac.kr)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며, 정확한 접수 요령은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안성시는 세계화 시대에 걸맞은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매년 청소년 외국어 교육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해외 자매결연도시 미국 브레아시와 홈스테이 프로그램 등 활발한 청소년 교류를 시행하고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중국어캠프를 통해 관내 청소년들이 중국어에 흥미를 갖고 향후 자매결연도시 중국 허위엔시와의 청소년 교류 참여까지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7년도 안성시 하계 영어·중국어 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http://www.anseong.go.kr) 공지란 및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접수 및 프로그램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