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의회 제1차 정례회 군정추진상황 점검

입력 2017년06월22일 21시2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영암군의회는 지난 15일 제250회 영암군의회 제1차 정례회를 개회하여 23일에 제6차 본회의를 열어 집행부가 요구한 영암군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 10건의 안건을 심의 의결할 예정이다.


이번 정례회 기간중에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하여 2016년도 세입세출결산안에 대해 심사하고, 20%에 육박하는 이월액과 불용액을 줄여 효율적인 가용재원 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해 줄 것을 집행부에 당부했다.


또한 집행부에서 추진중인 군정주요업무 추진상황 청취를 통해 민선6기 3년 동안의 성과와 핵심 발전 사업 등 연초에 계획했던 각종 시책과 사업들이 내실 있게 추진되고 있는지 점검하고, 군민의 목소리가 군정에 반영되고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가뭄이 장기화됨으로서 올해 농사의 심각한 피해가 예상됨에 따라  선제적이며 신속한 가뭄 대책으로 주무부서인 친환경농업과와 건설방재과에 예비비를 적극 활용하여 농민의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주문하였으며, 매년 반복되는 가뭄에 대해 원점에서부터 다시 점검하여 중장기적인 대책을 마련할 것을 집행부에 요구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