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제24회 경기도 농어민대상 7월 10일부터 신청접수

입력 2017년07월03일 16시0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시장 황은성)는 2017년 제24회 경기도 농어민대상 수상자 신청 접수를 오는 7월 10일부터 8월 11일까지 받는다.
 

경기도 농어민대상은 우수한 경영실적과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으로 경기도 농어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농어민과 생산자단체를 발굴해 시상하는 경기도 농정분야의 최고 권위의 상이다.
 

수상자는 고품질 쌀생산, 과수, 화훼, 채소, 농업6차산업화, 환경농업 및 신기술, 수산, 임업, 여성농어민, 식량작물, 특용작물, 한우, 낙농, 양돈, 가금 및 기타가축 등 총 15개 부문으로 확대하여 선발한다.
 

신청자격은 도내에 농어업을 경영하는 사업장이 있고 농어업에 직접 종사하는 자로 농어업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농어민 및 생산자단체이다.
 

수상자에게는 각종 영농자금 우선 지원,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국내연수 기회 제공, 수상자 농가게시용 기념동판 수여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오는 11월중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열리며 신청을 희망하는 농어민 및 단체는 신청서류를 읍면동사무소 산업부서에 직접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시청 농업정책과(678-2523) 및 해당 읍면동사무소 산업부서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