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신생 아이돌 그룹 원포유 재능기부 공연

입력 2017년07월07일 07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원포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는 오는 8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순천만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신생 아이돌 그룹 ‘원포유’의 자발적 참여로 재능기부 공연을 실시한다.


이번 공연은 아이돌 그룹 원포유 멤버 14명 중 순천시 남정동 출신 은재(본명 곽은재, 순천남산중 및 순천효천고 졸업)의 순천만국가정원 재능기부 공연 의사로 성립된 것으로 순천시문화예술시민재능기부협회와 JYG기획의 후원으로 공연을 진행하며, 우천 시는 공연을 취소할 계획이다.


이날 원포유는 거리공연 형식의 재능기부공연에서 댄스풍 타이틀곡 ‘Very very very’를 춤과 함께 멋진 공연을 순천만국가정원을 찾는 관람객과 팬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아이돌 그룹 원포유는 오는 7월 23일 일본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7월 중 국내 무대에도 데뷔할 예정이다.


순천만국가정원 재능기부 공연은 광주‧전남권 재능기부자들이 참여해 음악적 재능과 끼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정원 속에 작은 문화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아이돌 그룹 원포유의 공연으로 재능기부자들의 자긍심 고취와 더불어 나눔과 배려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관람객들이 정원을 둘러보며 자연스럽게 공연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