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생태놀이터 눈코뜰새 여름학기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7년07월21일 14시10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물놀이터 또랑과 연계해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생태학습 실시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송현공원 하늘생태정원 및 생태놀이터에서 눈코뜰새 여름학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눈코뜰새 프로그램은 우거진 숲 환경 아래 다양한 생태학습을 실시해 어린이들의 정서발달과 자연과의 친밀감을 향상시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이번 여름학기 프로그램은 물놀이터 또랑에 찾아오는 이용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여름학기 목공예 체험교실은 ▲6~9세 아동 프로그램(오후 1시~2시)은 몸에 붙는 씨앗 알아보기, 꽃 폭죽 놀이하기, 나무피리 만들기로 진행되며 ▲10~13세 아동 프로그램(오후 3시~4시)은 박주가리 씨앗 날려보기, 식물잎 탁본하기, 스트링아트 체험으로 구성해 연령별로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눈코뜰새 프로그램은 매회 12가족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은 전화(032-770-6185)로 사전 접수하거나 또랑 출입구 앞에서 오전 9시30분부터 당일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한편 구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무더운 여름 물놀이터 또랑에서 즐거운 물놀이도 즐기시고, 자연과 함께하는 눈코뜰새 프로그램도 참여하셔서 추억이 가득한 여름방학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