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자원봉사센터,자원봉사 지도자 워크숍 및 청렴교육실시

입력 2017년07월21일 20시2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1박2일간 제천 리솜 포레스트에서 자원봉사단체 그리고 관내 사회복지기관의 시설 대표자 및 임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 지도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이틀 동안 “소통과 화합”을 주제로 자원봉사자들간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도자로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자원봉사 지도자 워크숍을 마련하였다.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자원봉사의 의미, 가치, 리더십, 팀워크 등 자원봉사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될 덕목과 역량 등에 대해 다시금 일깨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또한,  워크숍 기간 동안 시민사회의 청렴풍토 조성을 위하여 청렴교육(강사: 장진수 감사팀장)을 실시하여 “청렴한 시민윤리 강조 및 투철한 시민의식” 정립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성시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어렵고 힘든 곳에서 묵묵히 봉사하시는 자원봉사자분들게 감사드린다. 헌신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자원봉사자들은 행복하고 아름다운 안성시를 만드는 지역의 큰 자원이다.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안성시의 중심축으로 최선을 다해주기를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 신수철은 “자원봉사 지도자 워크숍을 참여한 자원봉사자 분들께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시간을 드리고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드린 것 같아서 기쁘다.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게 감사드린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을 항상 응원하며 자원봉사 가치가 생활 속에서 실현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