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과천교육지원청, 하반기 교육공무직원 정기인사 발령

입력 2017년08월30일 21시3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구용)은 2017년 하반기 교육공무직원  정기인사를 9월 1일자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인사 규모는 조리사 5명, 조리실무사 30명, 행정실무사 26명, 초등보육전담사 2명 등 관내 전보 63명, 관외 교류 3명 등 전체 66명이 대상이다.

교육지원청 관계자에 따르면,이번 인사는 정원 증감에 따른 인력을 적절히 조정하여 거주지 인근 또는 개인별 희망 근무지역으로 이동 배치하는 등 우선적으로 공무직원의 안정적인 근무여건을 조성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한다.

특히 일선 학교의 공무직원 중에 인건비 부담이 가장 높은 구 육성회직원 행정실무사의 분산배치 발령을 2016년도부터 꾸준히 실시하여 특정학교에 집중화 현상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호봉의 차이에 따른 인사 운영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직원 8명을 생활 근거지와 가까운 학교로 이동 배치하였다.

교육지원청은 정기인사에 앞서 인사 담당부서와 교육공무직 관련 노조 대표자가 참여하는 고충처리협의회를 개최하여 공무직원의 고충 및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한 협의를 실시하는 등 인사의 합리성·공정성·투명성을 높이고 있다.

지난 8월 25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정기인사 발령장을 직접 수여한 한구용 교육장은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현장에서 지원한다는 큰 자부심을 갖고 새로운 근무지에서 교직원과 합심하여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