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금융고 '제 52 회 전국기능대회 애니메이션직종 8위'수상

입력 2017년09월12일 21시5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우수인력 발굴 및 인재양성에 절대적 지원으로 얻은 성과 ......감사

제52회전국기능대회 인천금융고등학교 애니메션 출전 선수들 ..
[여성종합뉴스]12일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인천금융고등학교(교장 박익흥)가 제52회 전국기능대회에서 애니메이션직종 8위(장려상 수상)를 달성하는 우수한 실적을 냈다.

지난 4월 인천지역기능경기대회 애니메이션부문 상위 3등까지가 인천금융고 학생들로 선발되었으며, 이 선수들이 인천대표선수로 이번 대회에 출전해 얻은 성과로 극찬을 받고있다.

인천금융고 박익흥교장은  전국기능대회에 얻은 결과는  양질의 교육공간과 우수한 강사진을 연결해서 집중교육에 열을 올렸고 지역 행정기관인 남동구청의 지원이 없었으면 어려웠을것이라며 학생들이 안정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학습비용을 지원으로 관, 학연계 지원이 좋은 결과를 냈다며 감사했다. 

인천금융고 교사들은 만족도 높은 교육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인재를 만들 수 있다는 신념으로 학생들의 특수 분야 교육에 지역사회가 동참해줄 것을 기대하며 미래를 개척하는데 조력자가 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능력과 요구에 맞는 방과 후 특별 과정을 통해 교육을 실시로 얻은 성과라며 인천에서 유일한 애니메이션과에 문화콘텐츠를 만들어갈 참신한 인재들이 눈여겨 보기를 기대하며 오늘도 학생과 교사들은 정진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처럼 특수한 분야교육에 지속적인 지원이 인천지역 우수인력 발굴 및 인재양성에 절대적인 영향력을 미친 결과로 특수분야 교육에 지역사회 동참이 절실한 결과로 이제는 학생들의 미래를 개척하는데 지역기관들의 관심과 경제지원이 절실히 요구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