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개도서관 개관 5주년 및 독서·문화의 달 기념 행사

입력 2017년09월15일 17시5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문화재단은 부개도서관 개관 5주년과 독서·문화의 달을 기념, 9월 한 달간 부평구립 부개도서관에서 ‘도서관에서 만나는 무한한 여행’을 주제로 특별 행사를 갖는다.
 

이번 프로그램은 부평구립 대표 공공도서관이자 지역의 독서문화허브로 성장해온 부개도서관의 지난 5년을 돌아보고, 지역주민들에게 폭 넓은 독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16일 오후 4시부터 부개도서관 주차장에서 도서관 개관 5주년 기념, 문화공연이 열린다.
 

2012년 개관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2! 그때 그 순간’과 지난 5년간의 성장 발자취를 담은 사진전 ‘우리 五來동안’, 부개도서관 이용자 추천도서전 ‘오! 축하해요! 추천해요!’가 30일까지 진행된다.
 

도서 원화전시 및 가족과 함께 만든 이야기 그림책 전시회 ‘끝없는 이야기 그림 여행’을 비롯해 부개도서관 립덥(Lip dud) 동영상 등 다양한 독서문화 콘텐츠 전시가 도서관 1층 로비에서 개최된다.
 

이밖에 가족과 함께하는 돌도장 만들기 및 반려식물 심기,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책갈피 만들기, 도서관 스탬프 투어, 먹거리 코너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부개도서관 곳곳에서 펼쳐진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부개도서관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미리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립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bpp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