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영흥도 망둑어 낚시대회 개최

입력 2017년09월19일 09시5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옹진군 영흥도 용담어촌체험마을에서 오는 10월 21일 토요일에 망둑어 낚시대회가 열린다.
 

영흥수산업협동조합이 주관하고 옹진군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5,000원이다.

선착순으로 250명을 신청 접수받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옹진군 특산품, 기념품 및 점심을 제공한다.
 

아울러 참가자들이 옹진군의 따듯한 정과 넉넉함을 느낄 수 있도록 1위에서 6위까지 수상자에게 상금과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고, 참가자 가족들도 함께할 수 있도록 갯벌 체험장을 50% 할인하여 개방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대회가 열리는 용담 어촌체험마을은 수도권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바다가 주는 풍요로움과 자연의 위대함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갯벌에서는 자연산 바지락과 굴, 낙지, 고둥 등을 잡을 수 있고, 먹이를 보면 억척스럽게 달려드는 망둑어 낚시로 짜릿한 손맛까지 즐길 수 있다.
 

조윤길 군수는“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어촌체험객들이 옹진군 어촌마을을 찾게 될 것을 기대하며, 영흥도 망둑어 낚시대회 참가자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대회준비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