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인천송도불빛축제’ 개최

입력 2017년10월11일 15시0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진용)과 인천관광공사(사장 채홍기)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Urban Night Garden(인천송도불빛축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Urban Night Garden는 LED장미만 설치했던 작년과 달리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물로 관람객들을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조형물은 ‘제2회 애인페스티벌’의 목적인 가족과 친구, 연인 그리고 인천을 사랑한다는 취지에 따라 모든 연령층과 성별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연출 될 것이다.
 
캐릭터파크, 스페이스 존, 은하수 난간, 움직이는 물고기 조형물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재미를 위해 설치가 될 예정이며, 부부나 연인을 위한 하트모양의 LED터널, 소원등불, 하트 조형물도 준비가 될 것이다.
 
이 외에도 LED장미 가든, 동계올림픽 조형물, 눈내리는 거리, LED로 나무를 조성한 숲, 송도한옥마을 청사초롱, 루미나리에 등이 설치되어 누구든 즐길 수 있다.
 

참여형 즐길거리로는 사랑의 메시지 작성, 등에 소원적기 등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개막식이 열리는 13일(금)에는 선착순 300명에게 야광반지를 배포하여, 아름다운 조형물들과 함께 개막식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Urban Night Garden는 음악을 테마로 하는 ‘제2회 애인페스티벌’의 축제 중 하나로 10월 13일(금) 6시부터 시작되는 개막식공연에는 버스킹 밴드공연, 인디밴드 스웨덴세탁소와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공연으로 낭만과 따스함이 있는 Urban Night Garden이 될 것이다.
 

자세한 일정 및 프로그램은 'Urban Night Garden(인천송도불빛축제)‘ 공식 홈페이지 www.songdolightgarde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