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고흥 해창만 캠핑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7년10월12일 15시3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해창만 캠핑페스티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고흥군은 가을 여행 주간을 맞아 10월 21일 오후 2시부터 고흥 해창만 오토캠핑장에서 ‘제3회 고흥 해창만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핑 페스티벌은 여수 MBC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진행되며 오후 5시 30분부터 빅맨싱어즈 팝페라 공연을 시작으로 서문탁, 이은하, 백영규, 김기하, 사운드박스가 출연하여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주행사와 더불어 ▲치킨과 함께하는 맥주파티, ▲캠핑족들을 위한 캠핑용품 박람회,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별자리 관측 체험 행사, ▲DJ와 함께하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댄스파티 등 남녀노소 모두를 겨냥한 풍부한 즐길거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하고 추억의 음악여행을 떠날 절호의 기회’라며, ‘많은 관광객과 군민들이 참석하여 무더운 여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흥 해창만 캠핑 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 야영장 활성화 지원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올해로 제3회를 맞는 축제로서, 고흥우주항공축제와 함께 고흥군의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 해 나가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