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팔미구경(8味9景) 시즌2 '가을' 선정작 발표

입력 2017년10월18일 19시4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한층 서늘한 바람이 두 뺨을 스치는 요즘, 어디로든 훌쩍 떠나고 싶은 청명한 가을이 찾아왔다.

이번 주말은 고민없이 전 국민이 직접 추천하고 선정한 이 곳, 인천 팔미구경(8味9景) 가을 선정지로 떠나보면 어떨까.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채홍기)는 9월 한달 간 온라인 전 국민 투표를 통해 뽑힌 인천 팔미구경(8味9景) 시즌2 「가을」선정지를 발표했다.

특히 이번 8미9경 가을편은 전 국민이 직접 선정하는 기존 투표방식을 발전시켜 후보지도 직접 추천할 수 있도록 바꿔 더욱 공정성을 기하고 미스테리샤퍼 검증제도를 통해 음식의 맛과 양, 서비스와 위생 등을 점검하여 믿을 수 있는 8미9경으로 거듭났다는데 의미가 있다.
 

팔미(8味)로는 가을 바다를 풍경으로 즐기는 커피 한 잔, 영종도 마시랑 카페,가을 제철을 맞은 전복과 낙지가 풍덩! 미애네 바다 속 칼국수,하얀짜장의 백미! 차이나타운 연경,수제맥주와 피자의 환상조화, 송도 케이브 ,산뜻한 가을 브런치, 베이지가든,환상 비쥬얼의 붉은대게 무한리필, 황제조개찜 붉은대게,우아한 티타임의 정석, 태이니테이블 ,정통 이탈리안 나폴리 피자, 테르조피노 등 총 8가지의 먹거리가 선정되었다.
 

구경(9景)으로는 단풍 나들이 최강자! 인천대공원,가을 강바람과 함께 수변 산책길, 경인아라뱃길,이국적인 야경의 최고봉, 송도 센트럴파크,바다를 보며 즐기는 국민 놀이터, 월미전망대×월미문화의거리,가을밤 이벤트가 가득한 이 곳, 차이나타운×동화마을,갈대숲의 붉은빛 로맨스, 소래습지생태공원,가을 인천섬 3총사, 굴업도, 선재도, 대청도 ,가을 낙조 핫스팟, 마시안해변×선녀바위 ,독서의 계절, 나만의 혼행길! 배다리 헌책방거리 등 9가지의 구경거리가 뽑혔다.
 

8미9경 가을편 선정지 외에도 가을밤을 즐기고 싶다면, 활기 넘치는 인천의 3대 야시장을 추천한다. 만원의 행복으로 즐길 수 있는 먹을거리가 다양한 동구 송현시장, 서구 강남시장, 구월동 모래내시장에서는 야채삼겹말이, 대게 파스타, 대왕 치즈스틱 등 군침 도는 야식 먹방을 즐길 수 있다.
 

인천시와 관광공사는 “이번 8미9경 가을편은 후보지 추천부터 선정까지 모든 과정을 시민의 손으로 직접 하도록 개편했다는데 더욱 의미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대표 관광지 위주로 추천되고 선정이 되어 아쉬운 부분은「8미9경 구석구석」과 같이 숨겨진 장소를 소개하는 특별편 등을 통해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며 “다가오는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8미9경을 연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곳곳에서 펼쳐지는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