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동부경찰서'모자 흉기 찔려 숨진채 발견' 용의자 30대 아들 해외출국

입력 2017년10월26일 14시2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파트 CCTV 분석을 통해 지난 21일 낮 또 다른 아들 김모씨가 집에 다녀간 영상 확인....

[여성종합뉴스]26일 경기 용인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인 25일 오후 11시께 용인 처인구의 한 아파트에서 이모씨(55·여)와 아들 전모군(14·중학생)이 흉기에 찔려 숨져있는 것을 발견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 25일 오후  이씨의 여동생이 "언니와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119에 신고하면서 발견됐다.


경찰은 이씨와 전군의 상반신 곳곳에 예리한 흉기에 의해 수차례 찔린 흔적이 발견됐고 집안에서는 흉기도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아파트 CCTV 분석을 통해 지난 21일 낮 또 다른 아들 김모씨(35)가 집에 다녀간 영상을 확인, 김씨가 나간 이후 피해자들이 나가는 모습이 확인되지 않아 김씨를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있다.


김씨는 이날 낮에 집에 들렀다가 같은날 오후 5시경 집을 나선 모습이 CCTV영상에 찍혔고 지난 23일 오후 5시경 뉴질랜드로 출국했다.


경찰은 이씨의 남편 전모씨(57)도 현재 소재가 확인되지 않아 행적을 확인 중이다.
 
전씨는 "지인들과 강원도에 놀라간다"고 떠난 뒤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경찰은 인터폴에 수사 협조를 통해 김씨의 행적 및 남편을 찾는 데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