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방사선사협회 서울특별시회 김치 100박스 연탄1,000장으로 이웃사랑 전달

입력 2017년11월15일 12시3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보건지소 김치연탄나눔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대한방사선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안미섭)는 지난 11일(토) 오전 10시 은평구 불광분소에서 사랑 나눔 김장김치·연탄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김장김치 및 연탄 지원은 은평구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 가정에 나눔을 베풀고 사회적인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시행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대한방사선사협회 안미섭 서울특별시회장, 김영곤 은평구보건지소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김치 100박스와 연탄 1,000장을 기부하였으며 이 날 전달 비용은 대한방사선사협회 서울특별시회 회원 및 가족들의 기부금을 모아 이루어진 것이다.


대한방사선사협회 서울특별시회는 지난 1985년 설립 이후 매년 연탄, 쌀, 김장김치 등 겨울나기 주요 생필품들을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제공해 오고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회원들의 참여와 기부금이 늘어나 가족들도 꾸준히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일석이조의 행사로 협회 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대한방사선사협회 서울특별시회 안미섭 회장은 “연탄과 김치가 꼭 필요한 곳에 전달돼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모두 함께 더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대한방사선사협회 서울특별시회는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방사선사협회 서울특별시회는 오는 11일 토요일에는 은평구 내 진관동, 녹번동, 신사동 저소득층 독거어르신, 장애인 가정을 일일이 방문해 김장김치 10kg 1박스와 연탄 200장씩 봉사자의 손길로 직접 배달해 드렸다. 단순히 전달에 그치지 않고 추위 속 따뜻한 사람의 정이 더욱 그리운 어르신의 두 손을 꼭 잡고 말동무가 되어 드리며, 마음과 마음을 나누는 연탄을 배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