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제9기 백수읍노인대학 졸업식

입력 2017년11월25일 07시3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9기 백수읍노인대학 졸업식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백수읍(읍장 문형섭)은 지난 11월 23일 제9기 백수읍노인대학(학장 박형수) 졸업식이 백수읍복지회관 대강당에서 기관사회단체장, 노인회임원, 졸업생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고 밝혔다.

 
백수노인대학은 지난 3월부터 9개월 동안 월 2회 유명 강사를 초빙한 각종 교양강좌와 우리춤, 노래교실, 건강체조, 선진지 견학 등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어르신들의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하였다.


이날 졸업식에서 학사일정을 무사히 마친 130명(남 49명, 여 81명)의 졸업생들이 졸업증서를 수여받았으며 노인대학 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이 감사패(2명)와 봉사상(2명)을 수상하였다. 또한 노인대학에 결석 없이 성실하게 참여하신 29명의 어르신들이 개근상을 수상하는 등 1년여 동안의 학사일정을 마치게 되었음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명원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꿈을 이루기 위해 늦은 나이는 없다고 하듯이 오늘 졸업을 계기로 어르신들이 못다 한 꿈을 이루시고 여생을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사시길 바라며, 어르신들께서 노후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해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