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교육지원청, 경찰서 합동‘학교폭력 예방’서한문 전달

입력 2017년12월10일 07시5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학교폭력 예방 서한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해남군이 방학을 앞두고, 관내 초중고 학부모들에게 학교폭력 예방을 당부하는 서한문을 발송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군은 지난 7일 해남교육지원청, 해남경찰서와 공동으로 관내 학부모 6213명에게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을 위해 가정에서의 관심을 촉구하는 서한을 전달했다.

 

서한문을 통해 관계 기관은 학교폭력으로 고통받는 청소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학부모 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들이 모두 책임의식을 가지고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가정에서 청소년의 사소한 변화도 놓치지 않는 부모님의 세심한 보살핌과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서한문 전달은 지난 11월 열린 해남군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에서 학교폭력의 예방과 대책의 일환으로 해남군과 해남교육지원청, 해남경찰서 등 3개기관 공동으로 서한을 발송하기로 해 실시됐다. 또한 7일 해남중학교 앞에서 해남교육지원청, 해남중학교 직원 20여명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가지기도 했다.

 

해남군은 관계기관 및 민간단체 등과 연계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부모교육과 청소년 유해환경지도 단속,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 청소년 관련 행사 지원 등을 연중 실시해 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