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2017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개최

입력 2017년12월19일 22시0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홍희성)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지난 16일 안산문화예술의 전당 해돋이극장에서 「자원봉사의 온도」라는 주제로 1,30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더욱 폭넓은 활동을 다짐하고자 마련됐다.
 

기념행사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은 자원봉사의 온도를 높이기 위해 ‘님과 함께’ 가요를 개사한 안산시자원봉사자 버전에 맞추어 다함께 율동 퍼포먼스를 펼쳐 감사한 마음을 서로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하모나이츠와 재능나눔봉사단의 친근한 무대는 자원봉사자들에게 큰 감명을 주었다.
 

이와 함께 여러 가지 이유로 자원봉사와 접하지 못한 많은 시민들이 일상의 삶을 통하여 자원봉사와 접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올 한 해 동안의 봉사활동을 영상에 담아 참여자들이 자신의 봉사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자원봉사자 한분 한분이 한 해 동안 나눔을 실천한 온정과 사랑으로 인하여 안산시가 사람의 온기가 느껴지는 사랑의 공동체가 되는 밑거름이 되었고,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 만드는 희망의 촛불이 되었다”며 “앞으로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활동이 더욱 큰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