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사계절썰매장 겨울시즌 개장

입력 2017년12월22일 16시3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오는 23일부터 2월 11일까지 겨울시즌 눈썰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계절썰매장은 눈썰매 슬로프(어린이용·성인용) 운영과 동시에 썰매장 광장에는 어린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눈동산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무빙워크 운행과 난방시설을 갖춘 고객 휴게시설(몽골텐트)을 완비하여 이용객들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다.

또한 12월 개장이벤트로는 돌아온 산타·소원나무·선착순 입장이벤트를, 다가오는 2018년 새해이벤트로는 남사당바우덕이풍물단의 특별공연(1월 5일), 우리가족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여 가족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가히 겨울철 최고의 ‘가족레져시설’이라고 불릴 만 하다.

박상기 이사장은‘겨울시즌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분들을 맞이할 예정’이라며‘이번 겨울시즌을 통하여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따뜻한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맞춤랜드 통합관리 운영 조례의 개정으로 입장료와 썰매이용기준(만5세부터 썰매 슬로프 이용 가능)이 변경되었다고 하니, 썰매장 홈페이지(www.asimc.or.kr/sled)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 031-675-6868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