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호 함평 군수, 3만4천여 함평군민들에게 감사 인사.....

입력 2017년12월30일 12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병호 함평군수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안병호 함평 군수는 3만4천여 함평군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왔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의 염원을 안고 부푼 기대와 희망 속에 힘차게 출발했던 정유년 한 해가 보람과 아쉬움 속에 저물고 있습니다.
 

올 한해도 군정에 지혜와 열정을 모아 주시고,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군민과 향우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군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주신 동료 공직자 여러분께도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군정의 동반자로서 협력을 아끼지 않으신 이윤행 의장님과 의원님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애하는 군민 여러분! 올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함평은 군민의 결집된 힘에 힘입어,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각종 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하여 소중한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특히 기회가 찾아오기를 기다리지 않고, 우리 스스로가 기회를 만들어 이를 지역발전의 토대로 삼았습니다.


활발한 기업유치로 산업도시로서의 기반을 탄탄히 다졌으며, 세심한 지원과 돌봄으로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켰습니다.


농축수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직거래 등 판매망을 확충해 군민소득을 높였으며, 명문교육 인프라도 구축했습니다.


흑자를 기록한 지역축제로 군민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투명하고 청렴한 군정운영으로 행정의 질적 향상을 이뤄냈습니다.


올해 거둔 크고 작은 성과는 내년으로 이어가고, 남겨진 아쉬움은 희망의 씨앗으로 삼아 더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우리를 둘러싼 현실은 냉엄하고 혹독하지만,  숱한 도전과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함평을 굳건히 지켜낸 군민 여러분의 지혜와 단결력으로, 더 나은 내일을 향해 힘차게 전진합시다.
 

3만4천여 군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손에 손을 잡고 걷는다면, 오늘은 걸음으로 남지만, 내일은 길이 될 것입니다. 그렇기에 올해보다 내년이 더욱 기대됩니다.
 

풍요와 행복이 넘치는 함평을 만들기 위해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모두의 노력과 땀방울이 헛되지 않고, 고스란히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 실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무술년(戊戌年)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뤄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7. 12. 29.함 평 군 수 안 병 호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