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11일 무술년 신년인사회 개최

입력 2018년01월12일 07시4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1일 개최한 2018 신년인사회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대문구가 11일 오후 4시, 구청 2층 강당에서 ‘2018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힘찬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덕열 구청장을 비롯한 관내 주요 기관장과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지역 주민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구민의 소망을 담은 새해소망 동영상 상영으로 시작한 행사에서 유덕열 구청장은 지난 한해 구가 이룬 성과와 2018년 구정 운영 방향을 소개했다.


행사장 로비에서 진행한 부대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구청을 방문한 사람들은 각자의 소망을 담은 메모지를 거는 ‘새해소망나무행사’, 희망성금을 모으기 위한 ‘윷놀이희망성금 기부행사’에 참여했다.


구립청소년오케스트라 지도교사 연주, 동대문어린이합창단, 구립여성합창단도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참으로 어렵고 힘든 한 해를 잘 이겨내고 구정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36만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2018년은 민선 6기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해인 만큼 안전, 교육, 복지, 경제성장, 문화 5개 테마를 구정 운영의 기본으로 삼아 마지막까지 열심히 뛸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