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백성원 의원, 문화의정공헌대상' 수상

입력 2018년01월24일 09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8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관악구의회 백성원 의원이 지난 18일 신도림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8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은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것으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국민정서를 함양하고,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문화예술인과 사회 각 분야에서 문화발전에 기여한 지방자치단체장과 기업인 등에 수여하는 상이다.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조직위원회는 백성원 의원이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대한민국과 관악구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커 이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백성원 의원은 “초선의원으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 여러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한 결과로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문화발전과 관악구의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백성원 의원은 성현동, 청림동, 행운동 지역구로 초선 의원이며,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및 관악구 장애인연합회 후원회장을 역임하고, 제7대 관악구의회 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중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