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국무총리,D-14평창동계올림픽 성공 위해 남은기간 꼼꼼히 .... 당부

입력 2018년01월26일 13시14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전 10시, 정부서울청사에서 ‘제14차 평창 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지원위원회’ 주재.....

제14차 평창동계올림픽 대회지원 위원회 자료
[여성종합뉴스/박초원수습]26일  이낙연 국무총리는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를 14일 앞둔 오전 10시, 정부서울청사에서 ‘제14차 평창 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지원위원회’를 주재하고, 대회 운영 준비와 대회 분위기 조성(붐업) 및 손님맞이 등 전반적인 준비 상황과 각 부처의 평창 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지원 상황을 점검했다.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 이하 조직위)는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이 동계올림픽 역사상 최대 규모의 올림픽으로 차질 없이 준비되고 있다고 보고했다.
 
특히 전 세계가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개·폐회식을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완벽한 방한, 수송교통, 안전 대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조직위는 대회 전반 운영을 관리하기 위해 종합운영센터(MOC, Main Operations Centre)를 운영하고 신속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현장에 의사 결정 권한과 책임을 위임하기로 했다.

아울러 현재 각각 70%를 돌파한 올림픽과 패럴림픽 입장권 판매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올림픽의 열기가 패럴림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패럴림픽 홍보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보고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