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당 광주시당, 광천터미널 설맞이 인사

입력 2018년02월15일 16시5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민주평화당 광주시당(위원장 최경환)은 15일 오전 광천터미널 앞에서 천정배, 장병완 국회의원과 시구의원 등 지역위원회 핵심당직자들이 귀향하는 광주·전남 귀성객을 맞이하며 설맞이 인사를 가졌다.

 

○ 또 설 귀향객을 맞이하며 민주평화당 1호 법안인 영세 중소상인을 위한 ‘신용카드·모바일페이 수수료 인하’ 법을 소개하는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

 

○ 최경환 광주시당 위원장은 “설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아오신 귀성객들이 그리운 가족과 이웃, 친지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설날이 되시기를 바란다”며 “무술년 새해에는 광주 시민 모두 건강하고 희망찬 한 해 맞으시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 최 위원장은 “민주평화당 광주시당은 민생을 최우선으로 챙기는 정치를 보여드릴 것이다”라며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다시한번 민주평화당의 녹색 바람을 일으켜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호남의 권익과 이익을 챙기는 대표정당으로 우뚝 서겠다”고 말했다.

 

○ 최 위원장은 “창당 이후 능력 있고 검증된 지방선거 후보자들이 속속들이 합류하고 있다”며 “설 연휴 이후 6.13 선거 체제로 전환하여 시당 조직과 당원들을 정비해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