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인천중기청, 공공기관 합동 구매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입력 2018년02월23일 21시1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박선국)은 오는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인천환경공단에서 합동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중소기업의 제품 판로 확대와 상생협력을 위한 공공기관의 역할을 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공공구매 설명회, 공공기관 구매담당자와 중소기업간 1:1 매칭 상담 등을 진행된다.
 

또한, 기술개발제품, (중증)장애인제품, 여성기업제품, 인천광역시 인증(품질우수제품, 유망중소기업․비전기업․중견성장사다리기업) 제품을 우선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 관계자는 “평소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향후에도 판로 지원을 위한 구매상담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 밝혔다.
 

구매상담회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3월 9일 오후6시까지 인천환경공단(pigmom0118@hanmail.net)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 산업진흥과(032-440-429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공공기관 구매상담회는 중소기업의 판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소기업 제품을 우선적으로 구매하기 위한 제도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