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보성 녹차마라톤대회 개최 '오는 4월 29일 보성공설운동장에서 ...'

입력 2018년03월16일 09시2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풀, 하프, 10km, 5km이며, 참가비는 풀. 하프. 10km 구간은 3만 원(마니아 2만 원), 5km 구간은 1만 원....

제13회보성녹차마라톤대회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천년의 땅, 관광 녹차수도 보성군에서 ‘제13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가 오는 4월 29일 보성공설운동장에서 힘차게 열린다. 

 
보성군체육회에서 주관으로 전국의 마라톤 동호인들과 군민 등 5천여명이 참가해 힘찬 레이스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종목은 풀, 하프, 10km, 5km이며, 참가비는 풀‧하프‧10km 구간은 3만 원(마니아 2만 원), 5km 구간은 1만 원이다.
 

특히, 대회코스는 대한육상연맹 공인 코스로 전 구간이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 있어 개인기록 단축에 도전하는 마라톤 마니아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맑고 푸른 보성강변과 초록으로 물든 메타세쿼이아 가로수 길은 온몸으로 봄을 만끽하며 대회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식전행사로 축하공연 및 체조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경품 추첨, 녹차시음장, 특산품판매장, 먹거리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여 참가자들에게 즐거움과 편의를 선사할 예정이다.
  

4월 3일까지 신청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지역 대표 특산품을 기념품으로 지급하고, 보성녹돈, 녹차국수, 녹차두부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다른 지역 마라톤대회와 차별화된 명품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