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8년03월21일 21시4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21일 남부청사에서 미래교육을 위한 강연과 연구 프로그램에 상호 협력하기 위해 한국교육과정평가원(원장 성기선)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의 네트워크와 인적 자원을 적극 활용한 학술·연구와 초·중등 교육 분야에 대한 공동 연구 및 교육 사업에 대한 협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강연 및 연구 인력의 상호 교류, 공동 연구 및 공동 학술회의 추진, 시설 및 연구기자재 등 공동 이용, 교육 및 연구 프로그램 공동 개발·운영에 관한 사항 등이다.
 

협약 기간은 2018년 3월부터 5년간이며, 이번 협약으로 학생중심 현장중심의 교육혁신을 실현해 온 경기도교육청의 실천 역량과 학교교육의 질 향상 및 국가교육 발전을 이끌어 온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의 연구 역량이 만나 미래 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재정 교육감은 “두 기관은 미래교육과 미래학교를 위해 다양한 교육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며, 교육과정 내실화를 통한 교육의 공공성 강화를 위해서도 유기적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