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9월20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골프/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척시청핸드볼팀, 청주 직지컵 핸드볼대회 우승
인천시청팀 과 결승전 연장전 끝에 1점차 우승, "응원해준 시민들께 감사하다"
등록날짜 [ 2018년03월31일 21시12분 ]

[여성종합뉴스/박초원]이계청 감독이 이끄는 삼척시청 여자핸드볼팀은 어제 청주국민생활관에서 진행된  청주 직지컵 핸드볼대회 결승전에서 인천시청을 21-20으로 제압하고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이번 대회는 2011 SK 핸드볼코리아컵대회 이후 7년 만에 실업팀과 대학팀이 함께 최강자리를 놓고 맞대결을 펼친 대회로 아마와 프로를 통틀어 최강자를 가린 뜻깊은 대회라 할 수 있다.


A조 예선전에서 인천시청과 3승 1패로 동률이었으나 골득실 차이로 아쉽게 2위로 4강전에 오른 삼척시청은 B조 1위인 SK슈가글라이더즈와의 경기에서 1점차 짜릿한 승리로 결승전에 진출하여 예선전에서 패했던 인천시청과 다시 연장전까지 치르며 최종 승자가 되었다.


이제, 삼척시는 삼척시청 핸드볼팀에서 국가대표에 많은 선수들이 발탁되어 국가대표감독이기도 한 이계청 감독과 조화를 이뤄 6월 서울컵 국제대회, 한일 정기전과 8월 아시안게임 등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길 기대하고 있다.


이계청 감독은 “한마음 한뜻으로 훈련에 잘 따라온 선수들에게 오늘의 영광을 돌리며, 이번 우승으로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한 거 같아 뿌듯하며 ‘핸드볼 메카 삼척’의 자랑이 되도록 국가대표팀 감독으로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관리자만 송고 가능하도록 설정됨
박초원 (dlsgpfkrn82@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함평골프고, 제24회 전남골프협회장배 학생골프대회 휩쓸다 (2018-04-01 11:19:47)
해남서 고교 태권도 최강자 가린다 (2018-03-31 09:25:08)
안양시, 상하수도요금 이사정...
인천 남동구, 불법건축물 예방...
인천 남동구,‘다중이용시설 ...
충북 청주 밀레니엄타운 본격 ...
충북도, 대통령직속 정책기획...
충청북도, 추석 연휴 특별교통...
인천공항, '세계시민의 인천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