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문원도서관, ‘ENJOY 파리‧런던’ 김지선 작가 초청 강연회 실시

입력 2018년04월16일 22시1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과천시문원도서관은 지난 14일 60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ENJOY 파리‧ ENJOY 런던’의 저자 김지선 작가를 초청하여 유럽 자유여행 정보를 전달하는 강연회를 개최했다. 
 

과천시문원도서관은 제54회 도서관주간을 기념해 여행을 테마로 한 저자 초청 강연회와 여행 영화제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파리와 런던의 대표적인 여행지에 대한 설명과 영화에 나온 까페와 서점, 레스토랑 등 자유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했다. 
 

김지선 작가는 “유럽은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에 공감하지만 너무 많은 명소를 다 갈 수 없으니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테마를 선택해 여행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이날 강연회에 초청된 김지선 작가는 ‘ENJOY 유럽’, ‘ENJOY 파리’, ‘ENJOY 런던’, ‘ENJOY 프라하’, 유럽 미술관 여행, 유럽 테마여행 등 다수의 유럽관련 저서를 집필하고 샤베트 미디어 대표, 새벽감성 출판사 대표를 맡고 있다. 
 

한편, 과천시문원도서관은 오는 21일 오전 11시, 여행 특집 두 번째 시간으로 ‘ENJOY 동유럽‧프라하’를 집필한 문은정 작가의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