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문화회관 폭소클래식‘얌모얌모’콘서트 개최

입력 2018년04월18일 22시3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 중구에서는 오는 28일 토요일 폭소 클래식 '얌모얌모'콘서트가 인천 중구문화회관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얌모(jammo), 얌모(jammo)’는‘가자, 가자’를 뜻하는 이탈리아 나폴리 지방 사투리로 개그맨 전유성씨가 연출을 맡아 그의 독특한 재치와 유머가 공연 전반에 녹아들어 어린 자녀와 아빠, 엄마, 할아버지, 할머니 등 3대가 함께할 수 있는 유쾌한 클래식 공연이다. 
 
이번 공연의 가장 큰 특징은 관객을 가만히 두지 않는다는 점이다.

열창중인 성악가들이 갑작스런 무대 상황에 어리둥절해 망가지고, 때론 객석으로 내려가 포토타임을 갖기도 하고, 춤을 추는 등 클래식의 진중함을 과감히 벗어 던진다.
 

중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구민들에게 큰 웃음보따리를 선물해 긍정의 에너지를 채워 줄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4월 28일 오후 3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펼쳐지는 폭소 클래식『얌모얌모』콘서트 관람료는 전석 20,000원이며 특별히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30%, 중구구민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엔티켓에서 진행중이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인터파크1544-1555 / ☎엔티켓1588-234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