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성남지청,고용노동정책 설명회 개최

입력 2018년04월24일 22시0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성남고용노동지청(지청장 김호현)은 올해 고용노동정책의 이해도를 높이고 정책의 지역사회 정착을 도모하기 위해 24일 오후3시 한국잡월드 에서 성남·광주·하남지역 100인 이상 사업장의 사업주 및 인사노무 담당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지역의 고용노동행정 여건 및 전망에 대한 설명과 함께 올해 주요 고용노동정책을 노동정책 , 고용정책, 산업안전보건정책 분야로 나누어 분야별로 금년도 새롭게 시행되거나 변경되는 주요 제도에 대한 안내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참가자들은 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른 근로시간 단축과 이에 따른 임금체계 개편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한편, 25일 오후3시  이천상공회의소에서 이천·여주·양평지역 100인 이상 사업장의 사업주 및 인사노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추가로 개최한다.

성남고용노동지청 근로개선지도1과장(홍석원)은 “이번 설명회를 통하여 관내 사업주 및 인사노무 담당자들이 고용노동정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노동존중 사회 구현을 위한 질 좋은 고용노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