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 신영희 , 옹진 6.13지방선거 구의원 재선 도전

입력 2018년04월25일 10시1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군민 행복 자문단 설립 운영"등 당찬 일꾼으로.....다짐

[여성종합뉴스] 인천옹진군 신영희 군의원(비례)이 6.13지방선거에  옹진군의원 재선에 도전 한다.


지난22일 자유한국당 옹진가선거구(북도.연평.덕적) 기초의원 “가”번 공천 확정된 농협 지점장 출신의 신의원은 옹진군 농정심의위원회 부위원장과 옹진군지방재정계획심의위원회 위원으로 활동으로 군민들의 호평을 받았다. 
 

신 의원은 “지역주민의 반수인 여성, 노인 그리고 지역의 농. 어업인의 윤택한 삶, 문화, 소득증대, 환경, 평생교육에 의정의 초점을 맞추고 , 농. 어업인의 삶을 지키고 공익을 우선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켜 나가는 것이 생활정치라며  주요공약으로 “군민행복자문단 운영”과 “여객선 교통 환경개선 및 연육교사업 추진”과 “물 부족 해소를 위한 저류지 및 상수공급”, “농•특산물직판장 개설 추진(전자상거래포함),” “군민의 평생교육 활성화 추진(여성. 노인. 주민을 위한프로그램)” “양식어업 증진으로 어업인의 소득증대(치어방류, 종패사업, 김 양식 등),” “농기계임대은행 소형농기계 배달사업”, 등을 제시한다.
 

신영희 의원의 지난 4년간 의정활동으로는 2014.12.18.“인천공항 항공기 소음피해 대책 촉구 건의안 발의” 2014.10. “영흥·북도면 폐기물처리시설 후보지 선정 철회 결의문 대표 발의” 2017.6.22.“중·고등학교 미설립 지역학생 대학정원 외 입학(농어촌특별전형 허용 촉구) 결의안 발의” 그 외 “인천공항 확장 반대 결의안 발의” “북도면 장봉도 인근 사염도(무인도) 개발행위 허가 반대 청원” “옹진군 여성요양보호사 자격증 교육비 지원” “옹진군 농산물 유통물류비지원(70%)”등으로  주민과 소통하고 지역사회의 바람직한 변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신영희 의원은 여성의 장점을 내세워 농,어촌의 맞는 밀착형  의정생활로 주민들의 사회복지와 경제, 환경을 대변하는 일꾼이 되겠다고 다짐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