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2018 러시아 월드컵의 첫 상대인 스웨덴 대표팀

입력 2018년06월03일 10시02분 정지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스웨덴 축구 국가대표팀,스웨덴 스톡홀롬의 프렌즈 아레나에서 열린 덴마크 대표팀과의 친선경기 0-0 무승부

[여성종합뉴스]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첫 경기는 이 달 18일 오후 9시(한국시간) 니즈니고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대한민국의 2018 러시아 월드컵의 첫 상대인 스웨덴팀이다. 
 

스웨덴 축구 국가대표팀은 2일(현지시간) 스웨덴 스톡홀롬의 프렌즈 아레나에서 열린 덴마크 대표팀과의 친선경기에서 0-0으로 득점 없이 비겼다.


스웨덴의 감독인 야네 안데르손은 이전의 친선경기에서 주로 사용한 4-4-2 포메이션과 함께 현실적으로 이번 월드컵 명단에서 선발로 쓸 수 있는 정예 멤버로 라인업을 꾸렸다.


경기 시작 이후 스웨덴은 수비지역에서의 조직력은 안정적이었지만 전반 30분까지 1번의 슈팅 이외에 별다른 공격 기회가 없었다.
 
종종 측면부터 공격을 전개해나갔으나 결국 득점에 실패하며 전반을 0-0으로 마쳤다.


스웨덴 대표팀은 9일(현지시간) 스웨덴 예테보리의 감라 울레비 경기장에서 페루와 마지막 평가전을 치른 뒤 월드컵 참가를 위해 러시아로 출국한다.


대한민국의 러시아 월드컵 첫 상대인 스웨덴의 '골 가뭄'이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맞대결, 그리고 스웨덴의 월드컵 성적에 어떻게 작용할지에 대해 모든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