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농촌형 공공임대주택 주거단지 조성' 아이디어 찾습니다

입력 2018년06월03일 11시26분 배향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모 대상지는 내년 농촌형 공공임대주택조성 시범사업이 예정된 4개 지역으로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여성종합뉴스] 농림축산식품부는 3일 농촌 지역의 건축과 공간조성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한국농어촌공사와 한국농촌건축학회와 함께 2018년 제13회 한국농촌건축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공모 주제는 '농촌형 공공임대주택 주거단지 조성'이며, 공모 대상지는 내년 농촌형 공공임대주택조성 시범사업이 예정된 4개 지역으로 했다.


농촌형 공공임대주택조성 시범사업은 농촌 지역의 65세 이상 고령자와 청년 귀농인 등에게 문화 및 보건복지 서비스가 연계된 공공임대주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4~29일이며, 3차례 심사를 거쳐 오는 8월 31일 수상작이 발표된다.

 

대상에 농식품부 장관상과 500만 원을 비롯해 총 1천3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10월 25~31일 서울 종로구 서울메트로미술관에서 전시된다.


농식품부는 수상작을 향후 농촌형 공공임대주택 조성사업 기본계획에 반영하는 등 농어촌 주거환경개선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www.raise.go.kr/ruralarch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