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기업-구직자 만나는 일구데이 개최

입력 2018년06월19일 20시3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9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에서 열린 일구데이(일자리 구하는 날)에 참여한 구직자들이 기업 명단을 살펴보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19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다목적강당에서 구인 구직 만남의 장 ‘일구데이’가 열렸다.


일구데이는 ‘일자리를 구하는 날’이라는 뜻으로 구인 기업과 구직자 간 만남을 통해 구직자에게는 1:1 현장면접을 통한 취업 기회를, 기업에는 우수한 인재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계획됐다.


특히, 이번 일구데이는 인근 중랑구, 광진구와 함께 추진하여 질적, 양적으로 보다 내실있게 구성됐다.


더효데이케어센터, ㈜케이디알 한국기업서비스, 인튜이티브, ㈜에스텍에이스, 다큐에스아이㈜, 동우택배 등 18개 업체가 참여 요양보호사, 보안관제원, 경비원, 택배도우미 같은 다양한 직종의 인재 120여명을 채용하기 위한 1:1 현장면접을 실시했다.


이외에도 취업상담사들의 전문 취업컨설팅 서비스,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및 입사 서류 작성 지도 등 참여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라는 확신을 가지고 구민에게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취업지원 정책을 추진 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