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민선 7기 시정 슬로건 공모 … 24일까지 접수

입력 2018년06월20일 10시4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나주시는 민선 7기 시정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새로운 시정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공모는 강인규 나주시장 당선인이 지난 선거기간 내세운 ‘더불어 함께! 다시 호남의 중심으로!’라는 민선 7기 비전을 아우르는 시정 슬로건으로 15자 내외 함축적 의미의 알기 쉬운 문구를 작성하면 된다.


나주시민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관련 공고문 ‘응모서’를 통해, 이메일(smyim77@korea.kr)또는 시청 기획예산실 기획팀에 방문, 우편, FAX(339-2803)로 접수 가능하다.


시는 시정목표 선정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당선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채택된 최우수 공모작(1명)은 30만 원, 우수작(3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나주사랑상품권이 각각 지급된다.


최우수 공모작은 민선 7기 출범 이후 4년 간 각종 시정 홍보 분야 및 시청 및 읍·면·동 현판 교체 등 주요 시설물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


조재윤 나주부시장은 “민선 7기 나주시가 지향하는 도시 비전을 대내외에 선포하고, 나주를 다시 호남의 중심도시로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낸 시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민선 6기 나주시 시정 슬로건은 ‘시민과 소통하는 행복한 나주’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