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여성비전센터, 2018년 하반기 수강생 모집

입력 2018년07월02일 22시3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여성비전센터 2018년도 하반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조리, 패션, 헤어, 화훼, 바리스타, 컴퓨터 등 직업과정과 어학, 서화, 건강, 예술 등 사회문화과정으로 총 86개 과목 1,730명을 모집한다.
 

접수는 먼저 수강료면제 대상으로 오는 11일부터 인터넷으로 접수를 받고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일반접수는 16일부터 안산시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8월 6일부터 과목특성에 따라 4주∼20주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하반기 과정에는 취·창업을 지원하는 조경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 네일아트 등 국가자격과정과 실습중심의 헤어실무, 피부미용자격반 등 다양한 과정이 마련됐으며, 가정에서 유용한 과일플레이팅과 출산장려지원으로 예비부모를 위한 신생아용품 만들기 무료강좌도 제공된다.
 

여성비전센터는 양성평등정책에 따라 수강대상을 남성에게도 개방하여 배움의 열정이 있는 모든이에게 기회가 열려있으며, 또한 직장인을 위한 주말·야간과정으로 부동산경공매, 원어민중국어, 전산회계 등 다양한 교육편성으로 시민들의 욕구를 충족하고 있다.

수강생 모집에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https://wm.ansan.go.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여성비전센터(☎031-481-276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