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어르신 ~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입력 2018년07월10일 16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봉사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가 홀로 사시는 어르신에게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선사하고자 무료 이용 행사를 열려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행사는 새마을지도자 광진구협의회주관으로 10일 오전 10시 광진구새마을회관에서 김선갑 광진구청장을 비롯해 (사)서울광진구새마을회 단체장,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동회장 등 관련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평소 미용실에 가기 어려운 홀로 사시는 할아버지 45명을 모시고 재능기부로 참여한 이용사가 커트 손질을 해드렸다.

 

머리를 하는 동안에는 어르신들에게 정겨운 말벗이 되어드리면서 덕담도 서로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용 봉사에 참여한 박차영씨는“어르신 분들께 제가 가진 재능으로 작게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고 산뜻하게 정돈된 머리를 보면 보람을 느껴요”라고 봉사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용 봉사가 끝난 후에는 더운 여름 자칫 지치기 쉬운 몸을 회복할 수 있도록 삼계탕, 과일 등을 정성껏 차려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드실수 있도록 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오늘 행사를 위해 성심성의껏 봉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이 ․ 미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자원봉사자와 주민 참여를 통해 함께 더불어가는 광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