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2018 저명인사,지역기관장 자원봉사 릴레이

입력 2018년07월21일 07시3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허병주)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 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와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행복 공동체 만들기에 기여하고, 사회지도층의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계층과의 소통의 기회와 자원봉사 활성화의 계기를 만들고자 ‘2018 저명인사/지역기관장 자원봉사 릴레이’를 실시했다.


이번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주자는 (사)희망세상 이사장과 국제로타리 3610지구 총재를 맡고 있는 허병주 이사장이 참여했다.


(사)희망세상은 순천시 내에 거주 중인 독거노인 분들을 관리하고 있는 기관으로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는 지금 독거노인의 안부와 식사 등에 신경쓰며 건강관리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는 기관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허병주 이사장 및 생활관리사들은 배식과 설거지, 청소 등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봉사활동에 열의를 쏟아 내었다.


허병주 이사장은 “이 무더운 날 시원한 식당에서 밥을 먹을 수 있고, 살기 좋은 순천이 되기까지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지금 계시는 어르신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살기 좋은 순천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며 “오늘 어르신들에게 배식 봉사활동도 하며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너무 뜻깊은 자리였다.” 고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