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2018년 하반기 학기 중 대학생 행정체험연수 참여자 모집

입력 2018년08월06일 16시5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윤화섭)는 방학기간 중 참여가 어려운 대학생들에게도 행정체험연수 기회를 제공하여 진로선택과 학비마련 등 경제적 도움을 주고자 학기 중 대학생 행정체험연수 참여자 32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신청서는 오는 9일 10시부터  16일 오후5시까지 안산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모집공고일(8월 7일) 현재 안산시에 주소가 되어 있는 국내 소재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공개 추첨방식(전산 랜덤)으로 대상자를 선발하며, 선발자는 전공과 거주지 등을 고려하여 근무지를 배치 받아,  9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시 산하 행정기관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등의 경우는 우선 선발 대상이나 복지 급여 및 자격에 변동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회복지 담당자와 협의 후 신청하여야 한다.
 

시 관계자는 “방학기간 뿐 아니라 학기 중에도 행정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더 많은 대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게 하여 청년층이 요구하는 맞춤형 일자리정책을 구현하는데 한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일자리정책과(031-481-3279)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