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나눔 물품 후원 전달식

입력 2018년08월10일 08시4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물품후원 전달식’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도봉구는 지난 9일 플랫폼창동61 1층에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물품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LG생활건강’과 ‘애경산업’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써달라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2억원 상당, 15톤 트럭 2대 분량의 생필품을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도봉구에 전달한 것.


구는 후원 물품을 관내 복지시설 및 기관 등에 배분해 지역 어려운 가정에 고루 나눠질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후원은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이 될 것 같다.”면서 “꾸준히 지역 곳곳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고 도움을 나눠주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이번 물품후원을 지원해준 LG생활건강과, 애경산업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도봉구는 지난해 지역 저소득 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장학금 1080만원과 80만원 상당의 컴퓨터, 교육 동영상 수강권, 100만원 상당의 도서 등을 지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