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중앙도서관, 30일 최장순 작가 만남 개최

입력 2018년08월13일 10시1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시흥시 중앙도서관(관장: 임익빈)은 오는 30일 저녁 7시, '책과 함께 만나다' 8월 저자로 '기획자의 습관'의 최장순 작가를 만나본다. 
 

이번 강연은 ‘크리에이티브한 기획력을 기르는 기획자의 습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TOP 크리에이터 최장순의 공부습관, 생활습관, 생각습관을 엿봄으로서 ‘기획’의 의미와 본질을 확인해보고 일상에서 작은 차이를 발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본 강연을 맡은 최장순 작가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LMNT COMPAPY 대표직을 맡고 있다. 지난 10여년간 GUCCI, 인천공항, 현대건설, CU, CJ, 삼성전자, LG, 현대자동차 등 기업의 브랜드 전략 및 철학, 네이밍, 디자인, 인테리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브랜드 매니지먼트 등을 컨설팅 해왔으며, '본질의 발견'(2017), 『기획자의 습관』(2018)의 도서를 출간했다.  
     
이번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13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매월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여 도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주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특별강연을 진행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고 깨어있는 정보센터로서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