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2018 안산ㆍ시흥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개최

입력 2018년09월11일 22시5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시흥시(시장임병택)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안산올림픽기념관 체육관에서  '2018 안산․시흥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관내 스마트허브산업단지의 인력난 해소와 구직자의 취업기회 확대를 위한  '2018 안산․시흥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는 2016년부터 시흥시와 안산시,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시흥고용복지플러스센터, 안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경기도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채용행사이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시흥·안산스마트허브내 외 우수중소기업 50개사가 참여하여 생산·설계·영업·기술·사무·배송·조리 등 다양한 직종의 현장면접이 진행되므로 일자리를 찾고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장에서는 우수중소기업의 1:1 현장면접 , 경기도 및 일자리유관기관의 일자리 지원시책안내, 이력서컨설팅, PC문서지원, 이력서사진 촬영, 면접메이크업, 직업심리검사, 타로카드, 드론체험, 보건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지참 후 현장방문으로 참여가능하며, 참가기업 현황 및 모집분야에 대한 상세정보는 시흥시청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 모집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