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노인의 날 은평구 기념행사 개최

입력 2018년09월28일 05시0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노인의 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하는「노인의 날」기념행사를 오는 10월 2일(화) 10시 30분 2,000여명의 지역 어르신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관동 소재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온 어르신들게 감사함을 전하고 미풍양속인 경로효친사상을 확대하고자 매년 개최하는 본 행사는, 대한노인회 은평구지회, 시립노인복지관 및 구립노인복지관(6개소)과 어르신관련 사회복지시설(시니어클럽, 돌봄센터)에서 공동으로 행사를 주관함으로써 더욱 뜻 깊은 기념행사가 될 전망이다.


이날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서는 평소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이웃과 사회에 헌신하고 어르신 복지의 증진에 기여한「모범어르신」과「어르신복지기여자」에 대한 표창패를 수여한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2부는 은평어르신 작품발표회와 초대가수 김혜연씨의 축하공연 등 다채롭고 흥미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김미경 구청장은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통하여 우리사회에 경로사상이 확산되는 계기가 되고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 주민화합과 지역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